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낮엔 많이 덥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오후에 곳에 따라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상청은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경남서부내륙에 5~10㎜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소나기가내리는 지역에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겠다" 예보했습니다.

 

소나기가 짧은 시간 동안 좁은 지역에 집중되며 일시적으로 강하게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일시적으로  기온이 내려가지만비가 그치면 다시 기온이 빠르게 올라 무더워지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겠습니.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서해안과 제주도해안에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일부 지역에서는 짙은 안개로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밖의 지역에도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당분간 해안에 위치한 교량(서해대교인천대교영종대교 ) 내륙의 강이나 호수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어 차량 운행  유의해야 하겠습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15~18최고 23~28)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서쪽으로부터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30 이상(경상권내륙 33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6~24 최고기온은 26~34도를 오르내리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권역이 '좋음'~'보통수준을 보이겠습니다다만 수도권과 울산은 오전에 일시적으로'나쁨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0 / 1 페이지

백만달러님의 댓글

더운 분들  서울에 살지 말고  북쪽으로  이사와서  사세요  여기  시원합니다
겨울에는 남극과 북극  추위입니다  여름에는  얼글을  밀리는 바람이  부는 곳입니다
밑에 지방이 아닙니다  북한하고 가까운 곳입니다  ㅎㅎㅎㅎㅎ
전체 16,67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