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비 소식이 있습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은 기압골 영향으로 수도권에서 시작된 비가 전국으로 확대돼 내리겠고경남권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기상청은 "새벽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전남해안에서 비가 시작돼 오전부터  사이에는  밖의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으로 확대되겠다" "저녁에 대부분 그치겠으나경상권동부는 늦은 밤까지 비가 이어질  있겠다" 예보했습니다.

 

오전부터 저녁 사이 경남권해안과 제주도에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10~20㎜의 강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부산울산경남남해안지리산부근 30~80 ▲제주도 20~60(많은  80 이상) ▲전남동부경남내륙경북남부동해안 10~40 ▲제주도북부·서부 5~30 ▲광주전남서부전북대구경북울릉도·독도 5~20 ▲대전세종충남남부충북중남부 5~10 ▲서울인천경기강원내륙·산지강원중남부동해안충남북부충북북부 5 미만입니다.

 

내몽골고원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남동진하며 중부지방에 내리는 비에는 황사가 섞여 내릴 있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5~11 최고기온은 10~15도를 오르내리겠습니다.

 

강원영동과 전남해안경남권해안제주도에는 바람이 초속 15m 내외로 강하게 불겠고, 오후부터 밤사이에는 경북남부동해안과 경남권해안제주도산지에 초속 20m 이상의 강풍이 불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국이 '좋음'에서 '보통'으로 예상됩니다. 

 

비 소식이 있습니다. 안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4 / 1 페이지
전체 16,314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