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약정 기간이 끝나가면 걸려오는 해피콜 상담 고객 상담 전화 - 해지방어로 호갱 되지 않기

컨텐츠 정보

본문

살아가면서 남에게 들으면 기분 안 좋은 단어가 있는데 바로 "호갱" 입니다.

 

살다 보면 정말 자신도 모르게 호갱이 되는 사례를 많이 겪게 됩니다.

 

심지어 본인이 호갱이 되어버린 사실을 모르고 살아가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통신사, 인터넷, IPTV를 약정기간을 걸어두고 사용을 하다가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걸려오는 해피콜 고객상담 전화에서

해지방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절차를 상세히 기록한

글을 참조하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레미쯔 회원 여러분들은 대부분 알고 있는 내용일 것 같아요.ㅎㅎ

관련자료



댓글 5 / 1 페이지

livinglegend님의 댓글

제게도 그런 시간이 올까요? (그렇게 세밀한 비용까지, 자잘한 돈까지 생각하는...)
경제활동이라는 것 자체가 이익을 바라는 활동이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큰 만족을 추구하는 게 경제라지만, 그리고 통신 분야의 경우 업체간 경쟁이 대단하다지만, 철마다 4* 만원 현금 지급 ** 가전제품 제공 혜택 등 내용은 크고 붉은 글씨체로 인쇄한 팜플렛 등을 볼 때마다 조금 속이 편치 않습니다!
또한 직장에서 철마다 큰 혜택을 찾아 통신사를 바꾸고 한다는 어느 선배님의 모습에 '저렇게까지?'라고 생각하던 제 모습도...
아무튼 부당하게 요금이 부과되고 과다 청구되고 한다면 저처럼 똘끼를 보이며 달려들겠지만, 이 포스팅 내용에 대해서는 자신이 없네요ㅜㅜ
아무튼 이 일과 관계된 모두에게 생계가 달린 일일 테니까요! ^^
전체 1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