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한국과 브라질의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이 곳 열리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은 전국 곳곳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청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부터 오전 사이 서울, 인천, 경기남부, 충청권, 전북북부, 경북북부내륙에 눈 또는 비가 오겠다"며 "늦은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다시 경기남부와 충청북부에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습니다.


예상 적설량은 인천, 경기남부, 충청권, 전북북부 1~5㎝ 미만이고, 강수량은 5㎜ 미만, 서울, 경북북부내륙, 울릉도, 독도의 예상 적설량은 1㎝ 미만이고, 강수량은 5㎜ 미만입니다.


아침 기온은 강원내륙산지에서 -10도 내외,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북동부, 경북북부는 -5도 내외, 그 밖의 남부지방은 0도 내외가 되겠고, 바람이 많이 불어 체감온도는 기온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8~1도, 낮 최고기온은 3~10도를 오르내리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승패를 떠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7 / 1 페이지

무책임기사님의 댓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은 월드컵 16강에 진출 했으니, 선수 1인당 포상금 1억원씩 받는다고 했다.
국세청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소득세 한 푼도 빠지지 말고 걷어 주세요...

푸른바다번개님의 댓글

열악한 환경이나 조건에서 16강까지 간 것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독님과 관계자들 그리고 선수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연호랑님의 댓글

역시 브라질은 넘사벽이네요..
뭐, 그래도 이번 월드컵은 목표 달성은 했고,
그 동안 보지 못했던 공격적인 축구 즐거운 축구 볼 수 있었어 좋았네요.
전체 16,30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