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낮엔 많이 덥게 느껴지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후부터 제주도와 남해안에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수도권과 충청·호남은 낮 기온이 30도를 넘겠습니다.


기상청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으나 낮 동안 가끔 구름많은 곳이 있겠다"며 "새벽까지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남북부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수도권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고 예보했습니다. 제주도는 오후부터 저녁 사이, 남해안은 밤 사이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새벽까지 수도권, 강원영서중·북부는 5~40㎜, 인천·경기서해안, 경기북부 등 많은 곳은 60㎜ 이상, 강원영서남부, 충남권, 충북, 전라서해안도 5㎜ 내외, 제주도는 오후부터 저녁사이, 남해안은 밤 5㎜ 내외입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3도, 낮 최고기온은 27~32도로 평년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특히 수도권과 충청권, 전라권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아 덥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국에서 '좋음' 내지 '보통' 수준이 예상됩니다.


제 14호 태풍 '난마돌'(NANMADOL)은 오전 3시 기준 일본 오키나와 동남동쪽 약 570㎞ 부근 해상에서 시속 20㎞의 속도로 북서진하는 것으로 관측됩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8 / 1 페이지

음악공유님의 댓글

가을중에 잠깐의 여름마지막 느낌입니다.
Indian summer. 의 느낌입니다. 100일 정도 지나면 크리스 마스 네요....
전체 11,52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