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갑자기 글이 확 줄었군요.

컨텐츠 정보

본문

게시판이 죽어버렸네요. 


추천도 죽어버리고..


씁쓸하네요..

관련자료



댓글 5 / 1 페이지

배기니어님의 댓글

과도기의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믿습니다~
운영진 분들이 노력하시니 점점 더 발전하고 알찬 커뮤니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심님의 댓글

포인트 벌이가 아닌 소통의 공간...
의견을 교환하는 게시판으로 자리 잡으려면 공통의 관심사가 있어야 할 건데...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형성되겠지요..^^
편안한 주말 저녁되세요~

미르님의 댓글

이게 현실입니다. 그렇게나 열심히 글을 올리던 분들도 포인트를 안주니 싹 사라진 현상이 무엇을 말할까요? 그냥 포인트나 얻으려 올린 것이지요. 물론 그러면서 좋은 글들도 많았지만 그에 반해 단지 포인트만 목적으로하는 의미없는 글들과 포인트가 없었으면 올리지도 않았을 그런 글들이 싹 사라졌습니다.
더 나빠질 수도 있지만 오히려 더 나아질 수 도 있습니다. 시간이 좀 더 흘러봐야 지요. 일부 회원분들에게만 거의 도배식으로 이루어지던 게시판이 이제 정말 자유롭게 분위기가 바뀌어 누구나 쉽게 글을 올릴수 있게 문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또 무분별한 게시물들이 늘수도 있지만 회원분들께서 추천과 비추천으로 어느정도는 걸러지는 과정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침체를 우려하여 추천포인트를 좀 더 높이고 추천시에도 1포인트라도 주는 방안도 건의 드렸으나(이것도 전에 무분별하게 추천만 누르고 댓글도 안다는 분들 때문에 없어졌지만- 그래서 보완책으로 하루 5포인트까지만) 그런것들을 다 구현하기에는 레미쯔님도 이것만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일이 있으니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리겠지요.
전체 16,229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