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 3,979 조회
- 11 댓글
- 목록
본문
[비밀글로 해두셨길래 확인해보니 다른분들의 답변도 받아보시는게 좋을듯하여 비밀글 풀겠습니다 (운영진)]
안녕하세요!
개발자님의 원10 어도비, 오피스 포함 버전을 다운 받아 사용했습니다.
제 PC에서는 정상 설치와 업데이트도 아무 문제 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딸 컴퓨터를 세팅하고 똑같이 실핼을 하였는데 딸 컴퓨터에서는 화면 깨짐 현상이 발생이 됩니다.
3번이나 하드디스크 초기화를 하였고 세팅을 하였는데
첫번째는 원도우 설치후 바로 깜빡거린 후 화면 깨짐 현상이 발생이 되었고
두분째, 세번째는 업데이트 후 재부팅 과정에 화면깨짐 현상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동일 하드웨어는 아니지만 차이점을 말씀드리면
제컴은 비디오카드를 따로 설치했고, 딸컴은 내정형 비디오 카드를 사용중입니다.(혹시나 이것때문인지 해서ㅠㅠ)
해결방법이 있었으면 간정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1
/ 1 페이지
ljss520님의 댓글
따님 컴 사양이 AMD라데온 시리즈라면 윈도우 설치후에 바로 메인보드CD로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가 라데온 시리즈 내장 그래픽을 잘 못잡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도 웬만한 내장 그래픽 드라이버는 기본으로 잡습니다만
인텔 시리즈도 9세대~이상 메인보드를 쓰시면 메인보드CD 드라이버 설치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모니터케이블을 한번 바꿔보세요~
정말 고치기 어렵다면 외장 그래픽 1만원 정도 하는거 장착해서 사용하세요~T.T
윈도우 업데이트가 라데온 시리즈 내장 그래픽을 잘 못잡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도 웬만한 내장 그래픽 드라이버는 기본으로 잡습니다만
인텔 시리즈도 9세대~이상 메인보드를 쓰시면 메인보드CD 드라이버 설치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모니터케이블을 한번 바꿔보세요~
정말 고치기 어렵다면 외장 그래픽 1만원 정도 하는거 장착해서 사용하세요~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