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질문 분류

부팅디스크만 만들면 usb가 맛이 갑니다.. ㅠㅠ

컨텐츠 정보

본문

지금 가지고 있는 usb 5개 모두 날렸습니다.


부팅디스크만 만들면 오류 뜨고는 아예 접속이 안됩니다. 포맷도 안되고 그냥 맛이 갑니다..


다른 pc에 꽂아도 맛이 간 상태 그대로라서 usb살릴 방법도 없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관련자료



댓글 5 / 1 페이지

한고요님의 댓글

어떻게 진행했고 어떤 프로그램을 쓰셨는지 전혀 과정이 안나와있습니다.
공지사항 다시 한번더 읽어보심이 어떠할까요?

주수리님의 댓글

어떤 usb를 사용 하셨는지.
어떤 환경에서 부팅 usb를 만드셨는지.
어떤 프로그램으로 작업을 시도하신것인지.. 등등의 정보를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듯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sandisk, samsung 등의 메이저 회사의 제품사용시 usb가 바로 뻑나면 as 또는 신품교체 가능 할 테구요.
그런게 아니라 알리같은데서 오는 저질 usb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거라면.. 저장장치는 그렇게 하급쓰시면 안된다는것을 배우신 경험이 되실꺼고..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고 한다면 우선 제작에 사용한 pc 또는 랩탑의 usb 포트의 불량으로 인해 과전압 과전류 과열 등의 이유로 usb가 뻑날수도 있으니 다른 환경에서 진행 해보시구요

부팅 usb를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을 뭐 쓰셨는지 모르지만 ventoy나 rufus같은 프로그램으로 제작할 경우 저의 경우 위의 문제가 없다면 문제없이 잘 만들어 졌었습니다.
(특히 제작할때는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블로그 같은데서 받으시지 마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가셔서 최신버전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돈받지 않습니다.)
전체 3,62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