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질문 분류

노트북 블루투스 스피커 안됨

컨텐츠 정보

본문

노트북은 윈도우 버전이 따로 있나요?

블투랑 스피커가 안되네요 무슨문제일까요 ㅠㅠ

관련자료



댓글 3 / 1 페이지

쉬엄딩굴님의 댓글

1. 노트북 블루투스에서 다른 장비(이어폰, 마우스, 키보드, 휴대전화 등)는 제대로 잡하는지 - 안되면 노트북의 블루투스 드라이버 등 문제, 잘 되면 블루투스 스피커와의 페어링이나 스피커 자체 문제
2. 스피커 페어링은 되는데 소리는 안나는 경우 - 노트북의 사운드 출력 방식을 내장 스피커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변경해주면 됩니다.

일단은 공지에 있는 것처럼 최소한의 정보(노트북 모델명, OS 버전,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명, 블루투스 기기 연결 정보 스크린샷 등)라도 기재를 해주시고 질문을 하시면 정확한 답 구하기가 수월하겠지요.

야미님의 댓글

노트북용 윈도우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데스크탑과 노트북 모두 같은 윈도우를 설치합니다.
윈도우 설치 후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것 입니다.
노트북마다 드라이버 설치방법이 다르며 해당 제조사의 홈페이지나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수리님의 댓글

제품, 윈도우 버전을 특정할 수 없어서 답변드리기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선택적 업데이트들을 모두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신다면 노트북 제조사의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설치 해보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된다면 좀더 디테일한 정보를 주셔야 더 자세히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세상에 노트북의 종류도 너무 많고, 블루트스 스피커의 종류도 너무 많고, 윈도우도 버전이 제각각인데... 그냥 안되요 무슨문제에요.. 하면 답변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전체 3,58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