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질문 분류

다들 윈도우 디펜더 끄고 사용하시나요??? (+카스퍼스키 & 트로이목마)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레미쯔님이 배포해주시는 윈도우 정말 잘 사용중인 1인입니다.

최근에 문서작업을 많이하고, 논문 등 해외 사이트도 많이 가서 그런건지 뭔지...

그렇게 나쁜 사양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데탑에서 자꾸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만 두개 켜놔도 엄청 버벅이더라구요(ex. 커서가 밀리면서 움직이거나, 다른쪽 클릭했는데 커서는 이 전에 위치에 계속 있다거나요)

그래서 검사했는데 초반에 윈도우 설치할때 받아놓은 레미쯔님 프로그램을 카스퍼스키에서 트로이목마라고 자꾸 인식하더라구요.

이거 외에도 다른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하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구요 ...

누구는 윈도우 디펜더 꺼라, 누구는 켜라 ㅠㅠ 카스퍼스키는 트로이 목마다...

이러니까 레미쯔님 프로그램은 아닌건 알고있는데 그럼 그 외 적인건 도대체 어디서 해결을 봐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질문 글 남겨봅니다 ㅠㅠ

저와 비슷한 상황이셨던 분이 계셨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3 / 1 페이지

삼상전후님의 댓글

윈도우10부터는 기본 디펜더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산백신 못지않을만큼 탐지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무엇보다 순정이라서 그런지 시스템과의 호환이 매우 우수합니다.

쉬엄딩굴님의 댓글

디펜더만 씁니다. 굳이 V3나 알약 등이 더 잘 잡는 것도 아니고요.

버벅이는건 작업관리자 상시 띄워두고 뭐가 프로세스를 잡아먹거나 디스크 엑세스 등을 하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님의 댓글

디펜더  윈도우 속도저하, 간섭이 많아서 전 안씁니다..
어차피 요즘은 랜섬웨어 아니면 바이러스가 없어서
다들 극혐한다는 전 알약만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악성 애드웨어는 mzk로 해결 ㅋ
전체 3,61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