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질문 분류

윈도우7 는 더이상 만들지 않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예전에 공지인가 어디서 본거 같긴 한데


더이상 안만든다고 한거 같은데.. 맞나요??


혹시라도 만드시면 usb 3 통합드라이버 + 최신업데이트가 된버전으로 만들 계획은 없으실까요??


6세대인가 7세대 까지는 기존껄로 되긴 하던데 라이젠도 1세대는 제가 해봐서 되더군요


근데 지금 라이젠 3300x 쓰고 있는데 설치하니깐 usb 3.0 을 못 잡더라구요 그래서 2.0에 꼽아서 수동 설치 했는데 (드라이버도 겨우 구함)


혹시 윈도우7 최신업데이트와 최신드라이버팩 + 인텔 최신이랑 라이젠 최신까지의 USB 지원드라이버(개조드라이버?) 를 넣은거 만들계획은 없을까요??



관련자료



댓글 9 / 1 페이지

탐정도일님의 댓글

각종 드라이버 제조사들도 윈도10이상 드라이버만 배포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마소에서 윈도7 지원이 종료되어서 말이죠...

녹색조각님의 댓글의 댓글

저기서 계속 업데이트 되는건 일반 사용자를 위한 업데이트가 아니라 ESU라고 부득이하게 사용해야 하는 기관/기업 등을 위해 유료로 배포하는 보안 업데이트입니다.
그러므로 일반 사용자가 설치할 일은 없으며, 억지로 설치를 한다고 해도 에러가 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쉬엄딩굴님의 댓글

MS에서도 그리고 보드 제조사에서도 해당 OS용 드라이버를 안만드는 경우가 많은데(아예 10이하는 드라이버 미지원) 굳이 지원도 완전 종료된 OS에 시간과 노력을 개인사용자들 맞춤으로 만드는건 효용이 없지요.
굳이 7을 쓰고 싶다면 Vmware 같은 가상머신에서나 돌리는 경우 정도가 될겁니다.

별마님의 댓글

인터넷에 조금 찾아보시면 해당부분 자료넣어서 할수있는 것이 많을겁니다.
윈도우7 지원도 종료되서 더이상 안만드시는걸로 압니다.
참고글 - https://remiz.co.kr/win/21383?sca=윈도우7
전체 3,62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