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윈도우 오래 사용하신분들 중에서, 윈도우11에 대한 느낌을 알고 싶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윈도우가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오랫동안 이 운영체제를 사용하신 분들의 경험에 기반하여,


윈도우 11 사용 느낌을 듣고 싶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경험은


윈도우 98 사용 중에 윈도우 me를 사용해봤는데 별로 였고,


윈도우 xp 사용 중에 윈도우  vista를 사용해봤는데 역시 별로 였으며,


윈도우 7 사용 중에 윈도우 8을 사용해봤는데 역시 별로 였습니다.


현재 윈도우 10 사용 중에 있는데, 윈도우 11도 그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이렇게 문의 드리오니, 윈도우 10을 사용하시다가 윈도우 11을 사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6 / 1 페이지

onemir님의 댓글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설치부분만 제외하면 아직은 그다지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윈7 에서 윈10 넘어올때 느낌보다 조금더 좋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블루베어님의 댓글의 댓글

모바일형 UI를 제외하고는 여러가지 측면에서 윈 10과 별 차이가 없어서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신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ㅎ 답변 고맙습니다.

마루하님님의 댓글

저는 지금 원10 윈11 듀얼브트로 사용중인데, 윈10 로그인하는 빈도가 점차 줄고 있습니다.
윈11 사용중 심각한 문제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282 버전 사용중인데, 카톡도 튀지 않고 잘 사용중입니다)

블루베어님의 댓글의 댓글

제 개인적 의견으로는 큰 장점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 사용이 망설여지네요. ㅎㅎㅎ 오랜 기간 동안 베타버젼이 나와서 심각한 문제는 없을지 모르지만, 혹시나 있을 작은 버그에 대한 염려가 더 신경이 쓰이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atmos6767님의 댓글

아마 아직은 생각하시는 그게 맞을것같습니다 ^^ 한 1년정도만 지나면 그래도 호환성이나 버그픽스는 많이 좋아지겠죠..?ㅎㅎ

블루베어님의 댓글의 댓글

어떤 운영체제든 초기에는 호환성을 비롯한 오류 등은 항시 존재해왔었죠. ㅎㅎㅎ 여러모로 회원님들 의견 보니 크게 많이 좋아졌다는 체감은 없는 것 같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체 3,62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