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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그 옆에 Windows 11 시작 화면이 표시된 노트북 열기

차이점 살펴보기

Windows 10 Pro와 Windows 11 Pro를 비교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확인하세요.

역대 최고의 Windows

지금은 Windows 11으로 업그레이드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면 현재 자주 사용하는 Windows 기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획기적으로 개선된 새로운 보안, 생산성 및 관리 기능도 활용 가능합니다.

더욱 개선된 Windows에 대해 알아보기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면서 다른 남성 동료와 함께 웃고 있는 사무직 여성

생산성 개선 

AI 기술이 적용되어 향상된 작업 환경과 몰입형 워크플로를 활용하여 더욱 원활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우수한 안정성, 긴 배터리 사용 시간 등 최고급 기본 성능을 갖춘 디바이스로 어디서나 업무를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기능
Windows 10 Pro
Windows 11 Pro

각 프로젝트나 작업 흐름용으로 별도의 바탕 화면을 만든 후 작업 표시줄에서 바탕 화면 간을 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서는 사용자가 비디오를 재생하고 온라인 회의를 진행할 때 시스템 전체 라이브 캡션을 실시간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덴마크어가 지원됩니다. 4

빠른 설정 메뉴를 실행하면 Bluetooth 디바이스와 VPN 연결 목록이 작업 표시줄에 바로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된 Windows 11 Pro 디바이스에서는 손쉽게 VPN에 연결하고 디바이스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Windows 11의 작업 표시줄에서 바로 오디오를 음소거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 앱과 끌기 그룹의 레이아웃이 Windows에 저장되므로 다른 디스플레이를 연결해도 앱이 이전과 같은 위치에 표시됩니다.

화면 크기와 치수에 맞게 지능형으로 조정되는 미리 구성된 레이아웃 중 원하는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끌기 기능을 더욱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이나 터치로 끌기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탐색이 가능하므로 워크플로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탭이 있는 개인 설정된 파일 탐색기, 시작 메뉴 앱 폴더, 화면 가운데의 작업 표시줄 등 기존에 사용해 왔던 기능도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Windows 11에서는 집중 기능 범위가 확대되어 더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작업 표시줄에서 집중 세션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휴대폰과 연결 앱에서 휴대폰을 PC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 사용자는 사진, 메시지, 통화, 연락처, 알림 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Phone®도 휴대폰과 연결 앱에서 동기화하여 메시지, 통화, 연락처 및 알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내레이터를 통해 텍스트를 음성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서는 기존 기능이 개선되어 더욱 다양한 용도로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지원되는 디바이스의 경우 Windows 스튜디오 효과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조정되는 자동 프레이밍, 개선된 배경 초점 흐리기, 자연스러운 시선 맞춤 등 AI를 통해 향상된 기능이 제공됩니다. 6

시스템 전체에서 음성 입력이 지원되므로 어떤 텍스트 상자에나 음성으로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사무실 책상 앞에 서 있는 남성. 탁자에는 열린 Windows 노트북 디바이스가 놓여 있고 그 옆에는 꺼진 모니터가 있습니다.

다수의 보안 계층이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빠르게 배포 가능

IT 팀이 효율성과 가성비가 우수한 기능을 활용하여 컴퓨터 배포 시간을 25%나 단축할 수 있으므로 작업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7 안정적인 보호 기능이 기본 제공되는 획기적인 기술 제품을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기능
Windows 10 Pro
Windows 11 Pro

이제는 암호화 및 방화벽 보호를 비롯한 고급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Hyper-V 방화벽, Wi-Fi 6, WPA3, 암호화된 DNS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Secure Simple Pairing, Secure Connections, Core Spec 규정 준수(버전 5.3까지) 등의 더욱 다양한 Bluetooth 연결도 지원됩니다.

이제는 감염된 USB 드라이브 등의 주변 장치 디바이스에서 시작되는 물리적 보안 위반으로부터 디바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새 디바이스에서 커널 DMA 보호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됩니다.

기업 환경에 연결된 새 디바이스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되는 로컬 보안 인증이 사용자의 로컬 및 원격 로그인 유효성을 검사하며 로컬 보안 정책을 적용합니다.

위험한 위치에 자격 증명을 입력하면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에서 경고가 미리 표시됩니다.

이제는 Pluton을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종류가 대폭 늘어났으며 자격 증명 등의 중요한 정보도 추가로 보호됩니다. 그리고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관련 기능과 보안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2

이제는 취약할 가능성이 있는 드라이버로부터 Windows 커널을 보호하기 위해 차단 목록 정책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됩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Windows 보안 앱에서 이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설정을 선택하여 개인 정보 사용 방식을 더욱 명확하게 제어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앱을 사용 중일 때 시스템 트레이에 나타나는 아이콘을 통해 앱과 리소스 사용 방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더욱 철저하게 보호하는 새로운 보안 강화 PC가 계속 추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2

VBS(가상화 기반 보안) 및 HVCI(하이퍼바이저 코드 무결성)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되므로 실리콘이 지원하는 보안 기능이 OS를 보호해 주며, 우수한 성능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SMB(서버 메시지 블록) 프로토콜이 SMB 데이터를 철저하게 암호화하며 내부 네트워크의 도청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SMB의 네트워킹 보안 기능도 더욱 향상되어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256과 SMB 압축, 기본 SMB 게스트 인증 해제 등이 지원됩니다.

회사 리소스 액세스를 허용하기 전에 디바이스, 펌웨어 및 부팅 프로세스가 정상 상태이며 변조되지 않았음을 확인하기 위해 TPM 2.0(필수)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됩니다.

Windows Hello에서는 PIN, 얼굴, 지문 인식 등 사용자별로 고유한 보안 로그인 옵션은 물론 존재 감지 등의 획기적인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존재 감지 기능은 사용자가 자리를 비우면 디바이스를 잠그고, 사용자가 돌아오면 다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1

Windows가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에 업데이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한 후 디바이스를 켜서 인터넷에 연결하면 이 탄소 배출량 감소 기능이 활성화되며, 그러면 사용 가능한 지역별 탄소량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ndows가 지속 가능 전원 설정 및 권장 사항을 기준으로 하여 디바이스가 유휴 상태일 때 에너지 사용량을 기본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시 사용되는 대역폭이 40%나 감소한 Windows 11에서는 네트워크 비용은 줄이고 효율성은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디서나 더욱 쉽게 디바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철저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Pro에서는 Microsoft Intune, Azure Active Directory 등의 도구를 통한 최신 방식의 디바이스 관리가 지원됩니다. 또한 관리용 클라이언트가 기본 제공되므로 디바이스 등록과 정책 관리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최신 관리 기능 활용

Windows 11 디바이스와 Microsoft Cloud를 함께 활용하면 필요한 업무를 더욱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급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사용하려는 경우 Windows 11 Enterprise E3를 구매하거나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부터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앞에 Windows 노트북이 열려 있는 상태로 사무실 테이블에서 대화하는 두 명의 여성.

최신 디바이스를 통해 보안 강화

역대 가장 안전한 Windows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하면 워크플로를 개선하고 IT 작업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설치와 통합을 비롯한 모든 작업 관련 지원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관련 리소스를 참조하세요.
  • [1] 지문 판독기, 발광 IR 센서 또는 기타 생체 인식 센서/생체 인식 가능 디바이스와 같은 특수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 [2] 하드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 [3] 배터리 사용 시간은 설정, 사용량, 디바이스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4] 기능과 앱의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5]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휴대폰에서 Android™ 7.0 이상을 실행해야 합니다. Microsoft 휴대폰과 연결 앱과 PC에서 모두 Wi-Fi 연결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앱에 모바일 데이터 사용 권한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iOS용 휴대폰과 연결 앱을 사용하려면 iOS 14 이상이 설치된 iPhone®과 Windows 11 디바이스, Bluetooth 연결, 그리고 최신 버전의 휴대폰과 연결 앱이 필요합니다. iPad®(iPadOS®) 또는 MacOS®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제 디바이스 호환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역별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표는 개별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Android™용 Microsoft 휴대폰과 연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휴대폰에서 Android™ 7.0 이상을 실행해야 합니다. 또한 Microsoft 휴대폰과 연결 앱과 PC에서 모두 Wi-Fi 연결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앱에 모바일 데이터 사용 권한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6] 화상 회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 [7] Microsoft가 Forrester Consulting에 위탁하여 실시한 연구 “The Total Economic Impact™ of Windows 11 Pro Devices”, 2022년 12월. 연구 결과에서 제시되는 이점 수치에는 연 매출이 10억 달러이고 직원 수가 2천 명이며 4년마다 하드웨어를 교체하는 조직 1곳에서 전 인력의 업무용 디바이스를 Windows 11 디바이스로 마이그레이션한 후 3년 동안 확인된 결과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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